[인터돌™] 공부 해보자!! 열심히~~~

반응형
전에 한번 이런 증상이 있었다. 하드디스크가 사용중일때만 켜져야할 LED가 그냥 점등되어있는 것 -_-; 그당시 가지고 있던 두개의 하드디스크를 의심했었고, 둘다 S로 시작하는 일명 바다문이라는 상표를 달고 있었던지라 AS를 받으러 용산에 있는 PC어쩌구 하는 동네를 찾았다. 그리고 불친절과 대충과 개념없음의 3박자를 맞춘 알바 덕분에 다시는 바다문 상표를 안사기로 맘먹은 적이 있다.

암튼 어찌된건지는 몰라도 그 뒤로 잘 되기에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사용하던 중, 며칠전 영입해온 삼성의 하드디스크(AS에서 교환해온 새거다)가 갑자기 돌아가시는 사건이 발생했다. 역시 나의 운이 안좋은가 보다 -_-;; 하면서 삼성AS를 찾았더니, 역시나 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다시 새거로 교환해줬다 ㅋㅋ

그런데..... 집에와서 새 하드를 꽃아보니 이전에 그랬던 것처럼 하드LED가 그냥 켜져있는게 아닌가 -_-;; 역시나 이전에 쓰던 바다문 하드가 의심스러워 케이블을 이리저리 꽃아봤더니 역시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넘도 벌써 수명이 다됐구나, 버려야겠구나 하다가 케이블을 좀더 꽃아봤는데 뭔가 이상했다. 왜 교환해온 삼성꺼에만 꽃아도 불이 켜지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메인보드에 연결하는 하드 케이블을 갈아봤더니 바로 해결이 되더라 -_-;

그렇다.... 이전에 쓰던게 친구넘한테 얻은 중고 케이블이었던 것이다. 그걸 몇년 쓰니 케이블이 수명이 다 한듯 하다 --;;; 이제 새거로 갈았으니 쭉 잘써야지 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