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돌™] 공부 해보자!! 열심히~~~

반응형
출처 블로그 > 풀소리의 짜투리 정보

원문 http://blog.naver.com/pulsori/140030085230

[받는 사람] 버튼 누르면 "주소 목록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이 주소 목록과 연결된 연락처 폴더를 열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이전에 다음 ID로 출판되었음: KR602077

요약

아웃룩 XP에서 새 메일 메시지를 작성할 때 [받는 사람] 버튼을 눌러서 주소록에서 메일 받을 사람을 선택하여 메시지를 보내려고 합니다. 이 작업 도중 [받는 사람] 버튼을 누르면 다음의 메시지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소 목록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이 주소 목록과 연결된 연락처 폴더를 열 수 없습니다. 다른 곳으로 옮겼거나 삭제된 것 같습니다. 또는 사용 권한이 없습니다. Outlook 주소록에서 이 폴더를 제거하는 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Outlook 도움말을 참고하십시오."

추가 정보

Outlook 주소록 정보가 손상된 경우 이와 같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다음의 방법으로 Outlook 주소록을 삭제한 후 다시 추가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도구]-[전자 메일 계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2. "전자 메일 계정" 창에서 "기존의 디렉터리 또는 주소록 보기 또는 변경" 옵션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3. "디렉터리 및 주소록" 창에서 [Outlook 주소록]을 선택하여 [제거] 버튼을 누릅니다.
4. "Outlook 주소록' 주소록을 제거하시겠습니까?"에서 [예]를 누른 후 [마침]을 누릅니다.
5. [도구]-[전자 메일 계정] 메뉴를 다시 선택합니다.
6. "전자 메일 계정" 창에서 "새 디렉터리 또는 주소록 추가" 메뉴를 선택한 후 [다음]을 누릅니다.
7. "디렉터리 또는 주소록 추가" 창에서 "추가 주소록"을 선택한 후 [다음]을 누릅니다.
8. "기타 주소록 유형" 창에서 "Outlook 주소록"을 선택한 후 [다음]을 누릅니다.
9. "추가한 전자 메일 계정을 시작하려면 [파일] 메뉴에서 [끝내기]를 선택한 후 Microsofft Outlook을 다시 실행해야 합니다." 창에서 [확인]을 누릅니다.
10. [파일]-[끝내기] 메뉴를 선택하여 아웃룩을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합니다.

출처: 마이크로소프트


---------------

글꼴이랑 제목 편집 함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